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Risuona anima mia 가사/해석<리베란테> [팬텀싱어 4]

by 아라달 2023. 6. 3.
반응형

Risuona anima mia < 리베란테_노현우x진원x김지훈x정승원 > [팬텀싱어 4]

 

https://youtu.be/dy6T7T1SpRM

<해석> 방송 자막 참조

 

< 리베란테 > 노현우x진원x김지훈x정승원 [팬텀싱어 4]

Risuona anima mia   " 나의 영혼을 울리는 "

원곡: Placido Domingo

 

 

La mia felicità ti esalti, mio Signore

나의 행복이 그대를 추앙하네요
Perché hai dilatato il mio petto in un canto

이 노래 하나로 내 가슴은 벅차올라요

 

Il volto mio si tuffa nell'azzurro

나의 얼굴을 저 파란 하늘에 담그고
La melodia è piovuta qui

멜로디가 하늘에서 비처럼 쏟아지면
E le mie corde ha attraversato

아름다운 음악이 스며들죠

 


Risuona anima mia

나의 영혼을 울리는
La gloria del Signore l'immensa poesia

그대의 영광이여 이 얼마나 장엄한 시인가요

 

Risuona anima mia

내 영혼이 울려퍼지네요
In te la gloria del tuo Signore

그 영광이 내 안에 있네요

 

La sua Sapienza angelica

천사와 같은 그대의 지혜로움

 

***


La mia giovinezza hai cinto del tuo ritmo

나의 젊음에 그대의 리듬을 엮어서
E l'hai resa ardente con un calice di vino

와인 한 잔과 함께 불타오르게 하네요

 

La melodia è piovuta qui

그 멜로디가 땅에 닿으면

Benedico adesso la tua semina

음악의 씨앗이 축복처럼 피어나죠

 

Son io la terra dei tuoi campi

나는 그대의 비옥한 흙이 되고
Son io la roccia che scolpisci

그대가 빚어낸 아름다운 조각돌이 될래요

 


Risuona anima mia

나의 영혼을 울리는
La gloria del Signore l'immensa poesia

그대의 영광이여 이 얼마나 장엄한 시인가요

 

Risuona anima mia

나의 영혼을 울리는

In te la gloria del tuo Signore

그대의 찬란함이 내 마음 속에 있어요



Io camminerò

나는 걸어가리
Sui sentieri tuoi

그대의 길을 걸으리
Un inno canterò

나는 노래 부르리
A te, unico

오직 당신을 위해서

 

***

 

Risuona anima mia

내 영혼이 울려퍼지네요
La gloria del Signore l'immensa poesia

그대의 영광이여 이 얼마나 장엄한 시인가요

 

Risuona anima mia

내 영혼이 울려퍼지네요

In te la gloria del tuo Signore

그대의 찬란함이 내 마음 속에 있어요

 


Nell'inno che io canterò

내가 부르는 이 노래 속에 울림이 있어요

 

Nell'inno che io canterò

내가 부르는 이 노래 속에 울림이 있어요

 

La mia felicità ti esalti, mio Signore

나의 행복이 그대를 추앙해요

 


반응형

댓글